교시 반 | 1교시(08:30~9:20) | 2교시(9:30~10:20) | 3교시(10:30~11:20) |
과목 | 교사 | 장소 | 과목 | 교사 | 장소 | 과목 | 교사 | 장소 |
1 학년 | 정보 | 최○정 | 1-1 | 통합사회 | 오○근 | 1-1 | 한국사 | 신○진 | 1-1 |
III. 문제해결과 프로그래밍 중첩 제어구조 | 3. 다양한 정의관으로 본 개인과 공동체의 관계 | 일제 강점기 민족 운동의 전개 |
수학 | 한○현 | 1-2 | 국어 | 강○희 | 1-2 | 영어 | 임○영 | 1-2 |
함수 | 5. 문학의 수용과 생산 | Lesson 8 Green Life, Green Earth |
진로 | 강○희 | 1-3 | 수학 | 한○현 | 1-3 | 과학탐구실험 | 박○경 | 1-3 |
5. 문학의 수용과 생산 | 함수 | 생활속의 과학탐구 |
한국사 | 신○진 | 1-4 | 영어 | 임○영 | 1-4 | 통합사회 | 오○근 | 1-4 |
일제 강점기 민족 운동의 전개 | Lesson 8 Green Life, Green Earth | 3. 다양한 정의관으로 본 개인과 공동체의 관계 |
2 학년 | 수학2 | 송○호 | 2-1 | 지구과학1 | 박○범 | 2-5 | 독서 | 이○열 | 2-1 |
Ⅱ. 다항함수의 미분법 - 도함수 | 퇴적암과 지질구조 | 6. 정보를 활용하는 독서 (1) 과학분야의 글 읽기 |
독서 | 이○열 | 2-2 | 물리학1 | 박○경 | 2-2 | 영어 | 임○늬 | 2-2 |
6. 정보를 활용하는 독서 (1) 과학분야의 글 읽기 | 역학과 에너지 | Our blue Planet |
영어 | 임○늬 | 2-3 | 화학1 | 오○자 | 2-3 | 스포츠생활 | 김○형 | 덕성관(2-3) |
Our blue Planet | 전자 배치의 규칙 | 피클볼의 기초 기능과 경기 방법 |
독서 | 김○림 | 2-4 | 생명과학1 | 심○진 | 2-4 | 미술 | 임○리 | 미술실(2-4) |
6. 정보를 활용하는 독서 (1) 과학분야의 글 읽기 | III. 항상성 유지와 조절 - 근수축 | 창의적 명함 디자인 |
스포츠생활 | 김○형 | 덕성관(2-5) | 세계지리 | 강○찬 | 세계시민교실 (2-5) | 수학2 | 송○호 | 2-5 |
플로어볼 슛, 드리블을 활용한 스킬 챌린지 | 세계시민으로서의 가치와 태도 | Ⅱ. 다항함수의 미분법 - 도함수 |
3 학년 | 영어 회화 | 김○연 | 영어전용실(3-1) | 심화 국어 | 박○철 | 도서관(3-1) | 확률과 통계 | 이○은 | 3-1 |
Lesson6. A Small Step To a Big change | 책으로 쓰는 편지 | 표본의 평균으로 모평균을 추정한다? |
확률과 통계 | 이○은 | 3-2 | 경제 수학 | 최○원 | 3-2 | 프로그래밍 | 최○정 | 3-2 |
표본의 평균으로 모평균을 추정한다? | 연금과 현재의 가치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개념-클래스 |
여행 지리 | 오○근 | 세계시민교실(3-3) | 진로 영어 | 김○연 | 3-3 | 심리학 | 조○자 | 외국어교과1실 (3-3) |
3. 다양한 정의관으로 본 개인과 공동체의 관계 | Lesson 2 Top Seven Qualities Employers Are Looking For | 추론과 판단의 오류 |
보건 | 문○희 | 외국어교과2실 (3-4) | 진로 영어 | 홍○희 | 3-4 | 여행 지리 | 강○찬 | 세계시민교실(3-4) |
상황별 응급처치 | Lesson 2 Top Seven Qualities Employers Are Looking For | 테마가 있는 여행 상품 박람회 |
특수학급 | 특수 | 임○수 | 특수교육지원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