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혜원고등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 방침 |
||||||||||||||||||||||||||||||||||||||||||||||||
---|---|---|---|---|---|---|---|---|---|---|---|---|---|---|---|---|---|---|---|---|---|---|---|---|---|---|---|---|---|---|---|---|---|---|---|---|---|---|---|---|---|---|---|---|---|---|---|---|
작성자 | 광혜원고등학교 | 등록일 | 17.11.03 | 조회수 | 218 | |||||||||||||||||||||||||||||||||||||||||||
광혜원고등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 방침
광혜원고등학교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 방침을 통해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 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본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 · 운영합니다.
3.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개인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 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4.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 처리방법: 개인영상정보의 목적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 합니다.
5. 개인영상정보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 확인 방법: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교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확인 장소: 행정실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7.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본교에서는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 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 · 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시 열람목적 · 열람자 · 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7년 11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 ·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 | 2018. 개인정보 처리 방침 |
---|---|
다음글 | 2017. 개인정보처리 방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