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배움터 지킴이 봉사활동 모집 공고 |
|||||
---|---|---|---|---|---|
작성자 | 김규영 | 등록일 | 24.02.13 | 조회수 | 64 |
첨부파일 |
|
||||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하여 운영되는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모집계획을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조건 가.신 분:학교장 위촉 자원봉사자 나.기 간: 2024년3월부터2025년2월까지로 하되,학교 실정에 맞게 기간을 조절할 수 있음 다.봉사시간:학교의 장 또는 학교의 장이 사전에 지정한 자와상호 협의하여 정함 라.실 비:1일당40,000 2.일정 가.서류접수 1)기 간:2024. 02. 13.(화) ~ 2024. 02. 15.(목) 09:00 ~ 16:30 2)제 출 장 소:감곡중학교 행정실(1층)※직접 방문 제출 3)서류 통과자 발표:2024. 02. 16. (금)※공지방법 안내:핸드폰 문자로 전송 나.면접시험 (2인 이상 신청시) 1)면접일시:2024. 02. 19. (월) 14:00 ~※시간 변동시 개별 연락 2)장 소:감곡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다.최종합격자 발표: 2023. 02. 20. (화)※공지방법 안내:핸드폰 문자로 전송 3. 제출 서류 가.서류접수 시(행정실에 제출) 1)학생보호인력 자원봉사 신청서1부 (붙임 파일 2. 참조) 2)자격증 사본1부(해당자에 한함,증빙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마스킹 처리) 나.최종합격자 제출서류(합격 확정 후 행정실에 제출) 1)채용신체검사서 2)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3)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4)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5)주민등록등본 *미위촉자는 서류 반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첨부파일 서류반환 청구서를 작성하여 행정실에 제출해주시면 원본을 반환합니다. (사본은 학교 보관) |
이전글 | 2024학년도 감곡중학교 새학기 반편성 결과 안내입니다. |
---|---|
다음글 | 감곡중 CCTV 추가 설치 행정예고 및 의견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