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참여『재난전조정보 제보 이벤트』안내 |
|||||
---|---|---|---|---|---|
작성자 | 남상영 | 등록일 | 11.09.27 | 조회수 | 152 |
국가 재난관리 총괄기관인 소방방재청 재난전조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 관리하여 재난의 위험요인을 사전에 해소하는 업무를 새로운 시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러한 선제적 재난예방활동 체계인 재난전조정보 관리에 국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국민참여『재난전조정보 제보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개월간 실시한다고 하오니 학부모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우수한 재난전조정보를 제보하시는 분께는 소정의 상품권(우수 : 7만 상당, 장려 : 5만원 상당) 또는 이에 상당하는 휴대용 외장하드나 MP4도 시상한다고 합니다.
생활주변에서 발견한 붕괴, 추락, 침하, 안전시설미흡 등 재난․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요소를 수집한 후 소방방재청 홈페이지(www.nema.go.kr) 알림판‘재난안전지킴이 코너’에 제보하시면 됩니다. |
이전글 | 1,2학년 치아홈메우기 사업안내 |
---|---|
다음글 | 2011년 부모교육 특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