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국민참여『재난전조정보 제보 이벤트』안내
작성자 남상영 등록일 11.09.27 조회수 152
  국가 재난관리 총괄기관인 소방방재청 재난전조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 관리하여 재난의 위험요인을 사전에 해소하는 업무를 새로운 시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러한 선제적 재난예방활동 체계인 재난전조정보 관리에 국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국민참여『재난전조정보 제보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개월간 실시한다고 하오니 학부모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우수한 재난전조정보를 제보하시는 분께는 소정의 상품권(우수 : 7만 상당, 장려 : 5만원 상당) 또는 이에 상당하는 휴대용 외장하드나 MP4도 시상한다고 합니다.

생활주변에서 발견한 붕괴, 추락, 침하, 안전시설미흡 등 재난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요소를 수집한 후 소방방재청 홈페이지(www.nema.go.kr) 알림판‘재난안전지킴이 코너’ 제보하시면 됩니다.

이전글 1,2학년 치아홈메우기 사업안내
다음글 2011년 부모교육 특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