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교수학습과정안 5-1-5 대상의 특성을 살려 |
|||||
---|---|---|---|---|---|
작성자 | 박희식 | 등록일 | 15.10.21 | 조회수 | 35 |
첨부파일 |
|
||||
국어-교수학습과정안 5-1-5 대상의 특성을 살려 지도안 입니다.
|
이전글 | 체육, 도덕, 실과교과] 'HAPPY(핵심역량 관련) 교과진도 계획 |
---|---|
다음글 | 국어-교수학습과정안 5-1-2 토의의 절차와 방법 |
국어-교수학습과정안 5-1-5 대상의 특성을 살려 |
|||||
---|---|---|---|---|---|
작성자 | 박희식 | 등록일 | 15.10.21 | 조회수 | 35 |
첨부파일 |
|
||||
국어-교수학습과정안 5-1-5 대상의 특성을 살려 지도안 입니다.
|
이전글 | 체육, 도덕, 실과교과] 'HAPPY(핵심역량 관련) 교과진도 계획 |
---|---|
다음글 | 국어-교수학습과정안 5-1-2 토의의 절차와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