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원격수업 시 6학년 과학 선생님께 모르는 것을 여쭤볼 수 있는 학생들의 공간입니다. 

각리초등학교 6학년 9반 과학 UCC
작성자 김한얼 등록일 21.11.25 조회수 2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각리초등학교 6학년 9반 과학 수업을 듣고 있는 최영주입니다.

늦게 제출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팀명은 'save the energy' 입니다.
모둠원
-오정민(13번)_전화번호가 없어서 사전에 따로 연락을 하지 못한 바람에 아침에 학교에서 UCC를 촬영할 시간이 되냐고 물었지만, 대답을 하지 않아 알 수가 없었고 UCC 제작 과정에 아무런 일을 하지 않았다.
-유승완(15번)_전화번호가 있어서 사전에 UCC를 촬영할 시간이 되냐고 물었을 때 시간이 된다고 하여서 그때 찍으면 맞겠다 싶어서 학교가 끝나고 촬영을 하자고 했지만, 참여를 하지 않았다. 이 학생도 UCC 제작 과정에 아무런 일을 하지 않았다.
-최영주(22번)_촬영 계획과 아이디어도 다 내가 짰다. 촬영도 혼자 했고 편집도 내가 했다.
-황상연(25번)_전화번호가 있어서 사전에 UCC를 촬영할 시간이 되냐고 물었을 때 시간이 된다고 하여서 그때 찍으면 맞겠다 싶어서 학교가 끝나고 촬영을 하자고 했지만, 그냥 다음에 찍자고 하였다. 당장 내일이 제출 날짜였지만 내일 찍자고 하는 것에 대해 이해가 되지 않아서 그냥 집에서 최영주 학생이 혼자 촬영하고 편집까지 했다.
이전글 로그인 안되는 사람 과학선생님 이메일 주소
다음글 6-4반) 과학 프로젝트 영상-멸종위기 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