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안내]결석 시 제출하는 증빙서류 기준 변경 안내 |
|||||
---|---|---|---|---|---|
작성자 | 각리초 | 등록일 | 25.06.05 | 조회수 | 227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께 항상 본교 교육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협조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학생들의 출결 사항을 보다 정확하게 관리하고, 출결 관리의 신뢰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2025년 6월 9일(월)부터 결석 시 제출해야 하는 증빙서류 기준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변경된 증빙서류 기준을 확인하시어 나이스 결석신고서 제출 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석신고 구분: 질병결석/인정결석/미인정결석/기타결석 ▶결석신고서 제출 기한: 결석시작한 날부터 5일 이내 온라인 제출 ▶5일 이내 결석신고서 미제출 및 해당하는 증빙서류 미등록시 미인정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담임교사의 검토 후 추가서류 요청(보완요청)이 있을 경우 다시 제출해야 합니다. |
다음글 | 2025. 유치원 여름방학 중 방과후과정 강사 개별 채용 공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