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변경안내]결석 시 제출하는 증빙서류 기준 변경 안내
작성자 각리초 등록일 25.06.05 조회수 227
첨부파일

학부모님께

항상 본교 교육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협조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학생들의 출결 사항을 보다 정확하게 관리하고출결 관리의 신뢰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2025년 6월 9()부터 결석 시 제출해야 하는 증빙서류 기준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변경된 증빙서류 기준을 확인하시어 나이스 결석신고서 제출 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석신고 구분질병결석/인정결석/미인정결석/기타결석

결석신고서 제출 기한결석시작한 날부터 5일 이내 온라인 제출

5일 이내 결석신고서 미제출 및 해당하는 증빙서류 미등록시 미인정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담임교사의 검토 후 추가서류 요청(보완요청)이 있을 경우 다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음글 2025. 유치원 여름방학 중 방과후과정 강사 개별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