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책읽는교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5월에는 많은 날이....
작성자 서미숙 등록일 11.04.25 조회수 107

안녕하세요... 즐거운 4월을 보내고 계시나요?  4월도 어느덧 마지막주입니다..

지난 한주는 바람이 많이 불어 조금 쌀쌀했지요... 오늘도 바람이 많이 불지만 햇빛이 따뜻해서 좋습니다.. 우리 아이들 이번주 금요일 봄소풍을 가는데, 무척 기다리는 듯한 모습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4월을 즐겁게 마무리지었으면 좋겠네요...

5월에는 많은 날이 있습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이 기대하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어느 하루 소중하지 않은 날이 없는 것 같습니다.  소중한날 맞이하여 모두 즐겁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요즘엔 저희 때와는 달리 아이들이 할머니, 할아버지에 대해 모르는 게 많은 것 같습니다. 바쁜 생활 속에서 명절에나 볼 수 있는 사람들이라고나 할까요?  그게 다는 아니겠죠? 할머니, 할아버지가 있어 부모가 있고 부모가 있어야 우리 아이들이 존재하는 것이니까요.. 

여기 책을 한권 소개해 드립니다..  [할아버지의 안경](김성은글) 은 잔잔하게 읽히는 책으로 초등 3-4학년이 읽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이 책을 읽고 엄마,아빠의 부모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의미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글 이번주 깜짝 방학이..
다음글 개나리가 활짝 피는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