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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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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대전 상담센타 운영 활용 알림
작성자 정내화 등록일 13.04.10 조회수 260

국민권익위원회

대전상담센터 운영현황

 

상담센터 설치개요

설치목적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대전·충남북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설치장소 : 정부대전청사 내(21)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상담센터 운영

          ❍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1명이 상근하면서 고충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 법무사(), 공인노무사()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구 분

상 담 분 야

상담위원

상 담 일

상담시간

전문

상담 위원

법률 및 생활민원 상담

변 호 사

,

14:0017:30

법 무 사

공인노무사

,

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명예상담관

09:00~18:00

 ▷ 문의 전화 : 042) 481-64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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