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행정예고 알림 |
|||||
---|---|---|---|---|---|
작성자 | 가경초 | 등록일 | 17.02.03 | 조회수 | 155 |
첨부파일 |
|
||||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행정절차법」제46조(행정예고)제3항 및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제16조(규정의 개정 등)에 따라 가경초등학교 교육가족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이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2017년 2월 13일(월)까지 의견서(붙임 서식)를 제출(우편, 팩스, 인편 모두 가능)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보내주실 곳: 가경초등학교 행정실(전화 234-1019, Fax 235-2750) 나.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찬성‧반대 여부와 그 사유) 다.성명(단체는 단체명과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 주소 : (우)28607, 충북 청주시 흥덕구 장구봉로 93/ 가경초등학교 행정실 ※ 우편의 경우, 2017년 2월 13일(월)까지 도착 건에 대해서만 반영합니다. |
이전글 | 제100회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
---|---|
다음글 | 제99회 임시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