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행정예고 알림
작성자 가경초 등록일 17.02.03 조회수 155
첨부파일
행정예고문.hwp (37KB) (다운횟수:74)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행정절차법46(행정예고)3항 및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16(규정의 개정 등)

따라 가경초등학교 교육가족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이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2017213()까지 의견서(붙임 서식)를 제출(우편, 팩스, 인편 모두 가능)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실 곳: 가경초등학교 행정실(전화 234-1019, Fax 235-2750)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찬성반대 여부와 그 사유)

.성명(단체는 단체명과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주소 : ()28607, 충북 청주시 흥덕구 장구봉로 93/ 가경초등학교 행정실

우편의 경우, 2017213()까지 도착 건에 대해서만 반영합니다.

이전글 제100회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다음글 제99회 임시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