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
|||||
---|---|---|---|---|---|
작성자 | 가경초 | 등록일 | 22.11.29 | 조회수 | 28 |
첨부파일 |
|
||||
가경초등학교 공고 제2022-30호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니, 개정안에 대해 의견이 있는 학부모 및 이해관계인은 기간내에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의견제출 기간: 2022.11.30.(수)~2022.12.6.(화) 나. 제출방법 : 붙임 의견서에 작성하여 방문, 우편(이메일), 팩스 등으로 제출 다. 보내실곳: 가경초등학교 행정실 - 주소: 청주시 흥덕구 장구봉로93 - 이메일: rkrudch@korea.kr - 전화 : 043-234-1019, 043-235-2750 붙임 :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
이전글 | 제130회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
---|---|
다음글 | 제129회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