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가경초 등록일 22.11.29 조회수 28
첨부파일

가경초등학교 공고 제2022-30호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니, 개정안에 대해 의견이 있는 학부모 및

이해관계인은 기간내에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의견제출 기간: 2022.11.30.(수)~2022.12.6.(화)

나. 제출방법 : 붙임 의견서에 작성하여 방문, 우편(이메일), 팩스 등으로 제출

다. 보내실곳: 가경초등학교 행정실


   - 주소: 청주시 흥덕구 장구봉로93

   - 이메일: rkrudch@korea.kr

   - 전화 : 043-234-1019, 043-235-2750


붙임 :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이전글 제130회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다음글 제129회 가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