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급식 납품 축산물 이력번호 조회 QR코드(링크포함)

아래 주소나 QR코드를 확인하면 가경초 급식으로 제공된 축산물(소,돼지,달걀등) 이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kape.or.kr/kapecp/ui/kapecp/trust.jsp?searchKeyword=3158301675 

[재안내]2024학년도 무상우유급식 지원방법 변경
작성자 김미애 등록일 24.03.06 조회수 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어제 교내우유급식 희망조사서가 각 가정으로 발송되었습니다.

현재 학교에서 발송된 희망조사서는 유상우유급식(수익자부담금 발생)으로

무상우유급식 신청과는 별개의 내용입니다. 

기존에는 학교에서 무상우유급식을 실시하였으나

2024년도부터 행정복지센터로 대상자가 직접 신청 및 지자체에서 바우처로 지원 하는 것으로 방법이 변경되었기에 다시 한 번 안내드립니다.

 

아래는 2월 중 가정통신문으로 발행된 내용이며

신입생을 포함하여 무상우유급식 지원방법 변경내용에 대한

가정통신문을 재안내 해드립니다. 

 

 

--------------------------------------------------------------------------

2024학년도 무상우유급식 지원방법이 변경되어

신청방법 및 지원방식 가정통신문을 안내해드립니다.

*기존방식: 기준에 의거하여 지원대상자 선정 후 학교에서 우유공급

 *2024 변경방식: 기준에 의거하여 지자체에서 선정 후 바우처 공급

 

지원대상에 해당하는 가정에서는

보내드리는 가정통신문 및 홍보포스터를 참고하시어 

신청시작일, 기준 등을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주민등록상 거주지 기준 행정복지센터 혹은

우유바우처 고객지원센터(1811-1618)로 부탁드립니다.

 

 

우유바우처 신청 안내 가정통신문001

2024.02.14._우유바우처 시범사업 홍보 포스터_1

 

이전글 4월 학교급식 납품업체 현황
다음글 3월 식단표 및 식생활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