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급식 납품 축산물 이력번호 조회 QR코드(링크포함)

아래 주소나 QR코드를 확인하면 가경초 급식으로 제공된 축산물(소,돼지,달걀등) 이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kape.or.kr/kapecp/ui/kapecp/trust.jsp?searchKeyword=3158301675 

2023학년도 우유급식 변경(희망, 취소)요청서 서식
작성자 김미애 등록일 23.03.13 조회수 76
첨부파일

우유급식 변경요청서입니다.

희망→불희망, 불희망→희망 시 작성하셔서 담임선생님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요령>

1. 학생정보 기입철저: 동명이인 확인 등을 위해 학생정보 기입, 확인 철저

2. 변경요청사항 학부모, 학생 자필 등으로 기재

 (예시) 우유급식을 희망/불희망 합니다.

3. 변경요청 기간 작성: 한 달 단위로 끊어서 작성하되, 계속 희망할 경우 종료일 미기입

 (예시) 우유급식을 5월부터 재개하고자하며, 겨울방학식까지 희망하는 경우: 2023.5.1.~공란

4. 우유급식 반환기준: 5일 이상 미등교시 반환기준이 성립하여 반환 가능하며 사전연락이 있을 시 성립

이전글 2023학년도 학교우유급식 및 무상우유급식 지원기준 변경 안내
다음글 2023. 학교급식 운영계획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