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학기 방과후학교 수강 추가 신청서 발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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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개신초 | 등록일 | 17.03.03 | 조회수 | 39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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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스런 자녀를 둔 학부모님 댁내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6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만족도 결과 및 2017학년도 수요 조사를 반영하여 2017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신중히 결정하시어 제출기한 내에 희망 부서 수강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방과후학교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주심에 늘 감사드립니다. 1. 수강 가능 신청 부서 : 뒷면 일정표에 따른 프로그램별 해당 시간(교차 지원 가능,수강 가능 강좌수 제한없음)
4. 스쿨뱅킹 이체일 : 3월 20일(월) 이체 예정(수강료 및 교재비,재료비,교통비(1개월분)) 5. 수강 취소 희망시 : 학교 홈페이지 방과후교육활동(홈페이지상단)-자료실에서 수강취소 신청서 작성 (담당 강사님께 직접 제출) 6. 문의하실 곳 : 운영 전반- 본교 교무실(043-236-0238) 2시 이후 강좌별 문의 – 강사 연락처로 직접(학교홈페이지에 3.10까지 공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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