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신예지 등록일 22.01.04 조회수 955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1월 10일(월)부터 14일(금)까지 2022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수강신청 기간

2022110() ~114()

수강신청 부서

3D프린팅 외 15개 부서

(민참 컴퓨터는 별도 수강 신청서 배부 예정, 뒷면 참고)

수강 시간

2022학년도 1학기분(3~7, 18, 월별 신청 아님)

수강 신청 방법

-강사 연락처로 문자 수강 신청, 학년--번호-희망하는 프로그램 이름과 반 기재

*강사 연락처는 학교종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1학년 105번 홍길동 주산암산부 1반으로 수강신청합니다.

(1학년은 학년-이름만 기재하여 신청 가능)

-수강 인원 초과시 별도의 추첨을 통해 수강생 선발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학생은 선발 과정에 참관하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하여도 수강이 확정된 게 아니니, 수강 확정 연락 시까지 기다려주세요.

-정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으니, 반드시 수강 신청 기간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수강 인원

수영 반별 10, 그 외 부서 반별 20

문의할 곳

강좌별 문의(뒷면 강사 연락처 참고)

*강사 연락처는 개인정보이니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스쿨뱅킹 이체일

-315일 이후 이체 예정, 별도 안내장 배부 예정

(수강료, 교재·재료·교통비 1개월분, 4월부터 2개월분 이체)

-교재 및 재료비 구입 후에는 수강 취소를 하더라도 불가(환불 규정 참고)

수강 취소 방법

수강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부서별 강사에게 직접 제출

비고

-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수업 시작 전 손소독 및 체온 측정

-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증상(기침, 호흡곤란 등)이 있는 학생은 보호자에게 안내 후 즉시 귀가 조치

- 부서별로 수용 인원(20-강좌별다름)보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담당자가 무작위 추점을 통하여 선발 예정

- 부서에 따라 재료비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으며, 강사료, 재료비, 교재비, 교통비는 스쿨뱅킹을 통해 징수

- 수강 신청 후 수업에 참여하지 않았더라도 재료 구입 이후에는 재료 및 교재비는 환불 불가

-강좌별로 운영날짜가 달라 월별 마치는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수업 시작 및 종료 시간은 학사 일정 및 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수강료 선납 후 수강이 원칙으로, 수강료 납부 2개월 이상 연체시 그 다음 방과후학교 수강 정지.

-방과후학교 신청 인원에 따라 수강생 인원이 적은 경우 반을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수업 전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이전글 "22년도 신규 접종 대상 청소년 접종 안내문
다음글 슬기로운 학부모 생활 강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