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여름방학중 돌봄교실 신청 안내
작성자 최순행 등록일 17.06.27 조회수 1070
첨부파일

본교에서는 방학 중에도 돌봄이 꼭 필요한 가정의 자녀를 대상으로 돌봄교실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돌봄교실과 관련하여 방학 중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계획하기 위해 참여여부를 조사하는 것이므로 돌봄교실의 정상 운영을 위해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꼭 참석할 경우에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름방학 중 돌봄교실 운영 계획()>

1. 운영기간 : 2017. 07. 26.~2017. 08. 25.(주중)

2. 운영 대상 : 학기중 돌봄교실에 소속되어 있는 학생으로 구성하는 것을 우선으로 하며 가급적 수요자의 희망을 적극 수용하여 필요시 수급인원 등의 형편에 따라 희망자를 더 받을 수 있다.

1순위: 교육비 지원 대상 자녀 2순위: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3순위: 저학년 4순위: 맞벌이 가정

3. 운영시간 및 내용

운영반

인원

시간 운영

운영 내용

꿈나무 1

25

09:00~15:00

과제 도움, 독서, 미술체험, 놀이활동

점심도시락 개별 준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과 연계 가능

꿈나무 2

20

4. 운영장소 : 본교 후관 2층 돌봄전용교실( 꿈나무 1), 1-7( 꿈나무 2)

5. 지도교사 : 본교 돌봄전담사 및 프로그램 강사

6. 제출일자 : 신청서와 증빙서류를 73()까지 돌봄교실 선생님께 제출

7. 제출서류

. 2017년 여름방학 중 돌봄교실 참가 희망서 1.

. 대상학생 선정을 위한 증빙 서류 1.

- 교육비지원대상자 대상자인 경우(주민센터 발급)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저소득한부모가정 증명서, 차상위계층 증명서 등

- 교육비지원대상자가 아닌 일반 모부자 및 조부모가정

: 주민등록등본

- 맞벌이 가정 대상자인 경우(부부가 모두 제출해야 함)

: 재직증명서(직장인) 또는 사업자등록증(개인 사업자)

신청서는 제출하였으나 해당 증빙서류 미제출 시 선정 순위에서 후순위로 배치됩니다.

이전글 2017 여름방학 실종,유괴 예방 캠페인 가정통신문
다음글 2017. 1학기 방과후학교 만족도 조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