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개신초 | 등록일 | 23.03.17 | 조회수 | 117 |
첨부파일 |
|
||||
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는 데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자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안내하오니, 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나. 제출기간: 2023. 3. 17. (금) ~ 2023. 3. 23. (목) 다. 제출방법: 방문, 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붙임 1. 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제출서 1부. 2. 신·구조문 대비표 1부. 3. 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1부. 끝. |
이전글 | 2023. 도시지역 방과후학교 활성화 프로그램 강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23.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 소견 및 무투표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