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개신초 등록일 23.03.17 조회수 117
첨부파일

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는 데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자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안내하오니, 본 개정()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 제출기간: 2023. 3. 17. () ~ 2023. 3. 23. ()

. 제출방법: 방문, 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붙임 1. 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의견제출서 1.

     2. ·구조문 대비표 1.

     3. 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1. .

이전글 2023. 도시지역 방과후학교 활성화 프로그램 강사 채용 공고
다음글 2023.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 소견 및 무투표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