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개신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
작성자 개신초 등록일 23.02.13 조회수 289
첨부파일

2023학년도 개신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 

 

1. 접수기간2023. 2. 14.(화) ~ 2023. 2. 17.() 09:00 ~ 16:20

2. 사용기간계약일 ~ 2024. 2. 29.

3. 접수방법행정실 방문접수(팩스 및 우편, 대리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가. 학교시설 사용 신청서 1부(붙임파일 별지 제1호)

  나. 회원 명부 1부(정해진 서식 없음)

5. 선정방법신청 요일 및 시간이 2팀 이상 중복된 경우에 한하여 무작위 추첨 실시(추첨 필요 시 별도 안내)

  가. 추첨일시: 2023. 2. 21.() 14:00

  나. 추첨장소행정실

6. 결과발표: 2023. 2. 22.() 15:00 <개별 통보>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3. 개신초 강당 사용 신청 공고 1.  끝.

이전글 2023.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초단시간근로자 모집 공고
다음글 2023. 수업지원 시간강사 채용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