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개신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 |
|||||
---|---|---|---|---|---|
작성자 | 개신초 | 등록일 | 22.08.29 | 조회수 | 286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개신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
1. 접수기간: 2022. 8. 31.(수) ~ 2022. 9. 2.(금) 09:00 ~ 16:20 2. 사용기간: 계약일 ~ 2023. 2. 28. 3. 접수방법: 행정실 방문접수(팩스 및 우편, 대리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가. 학교시설 사용 신청서 1부(붙임파일 별지 제1호) 나. 회원 명부 1부(정해진 서식 없음) 5. 선정방법: 신청 요일 및 시간이 2팀 이상 중복된 경우에 한하여 무작위 추첨 실시(추첨 필요 시 별도 안내) 가. 추첨일시: 2022. 9. 6.(화) 14:00 나. 추첨장소: 행정실 6. 결과발표: 2022. 9. 7.(수) 15:00 <본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2. 개신초 강당 사용 신청 공고 1부. 끝.
|
이전글 | 2022학년도 개신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수정) |
---|---|
다음글 | 2022학년도 개신초등학교 돌봄교실 프로그램 강사 채용 재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