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개신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
작성자 개신초 등록일 22.08.29 조회수 286
첨부파일

2022학년도 개신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 

 

1. 접수기간: 2022. 8. 31.() ~ 2022. 9. 2.() 09:00 ~ 16:20

2. 사용기간: 계약일 ~ 2023. 2. 28.

3. 접수방법: 행정실 방문접수(팩스 및 우편, 대리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가. 학교시설 사용 신청서 1부(붙임파일 별지 제1호)

  나. 회원 명부 1부(정해진 서식 없음)

5. 선정방법: 신청 요일 및 시간이 2팀 이상 중복된 경우에 한하여 무작위 추첨 실시(추첨 필요 시 별도 안내)

  가. 추첨일시: 2022. 9. 6.() 14:00

  나. 추첨장소: 행정실

6. 결과발표: 2022. 9. 7.() 15:00 <본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2. 개신초 강당 사용 신청 공고 1.  끝.

 

이전글 2022학년도 개신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수정)
다음글 2022학년도 개신초등학교 돌봄교실 프로그램 강사 채용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