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FAX민원 처리 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개신초 등록일 20.06.01 조회수 968
첨부파일

FAX민원 처리 시 유의사항 안내

     

1. 관련 : 총무과-2368(2016.2.18)

2. 내역 : FAX민원 처리 시 유의사항 안내  

- 2014. 9. 22.부터 기관 간 FAX로 처리할 수 있는 민원사항의 종류중 "생활기록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이 삭제되어, 생활기록부 기재사항을 정정하고자 하는 민원인은 직접 해당학교로 방문하도록 변경된 바 있고, FAX로 처리할 수 있는 민원사무 목록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붙임 : 기관 간 FAX로 처리할 수 있는 민원사항 목록 1부.   .

 

이전글 제14회 도지사기 차지 예능경연(웅변,영어웅변,백일장, 사생)대회 안내
다음글 2020년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동영상 설명자료(초등학교 학부모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