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 적 고객과 약속한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체감 만족도를 고객의 관점에서 진단 및 평가 고객이 원하는 행정서비스를 파악하고 불만족 사항을 개선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 모색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분석․평가하여 청주교육행정서비스헌장 운영 및 개선에 반영하여 내실 있는 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 2. 근 거
충청북도교육행정서비스헌장 운영규칙 제14조(고객만족도 조사 및 평가) 행정지원과-3570(2016.3.4.)『2016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 종합계획』 3. 조사개요 1) 조사기간: 2016. 10. 28.(금) ~ 2016. 11. 11.(금) [15일간] 2) 조사대상 - 청주교육지원청 각 과 및 센터에 방문(또는 전화)한 민원인, 학부모, 교직원 등 조사방법: 서면 설문조사 및 온라인 설문조사 병행 실시 - 각 부서에 방문한 민원인에게 설문지 배부를 통한 서면 설문조사 - 청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설문조사 • 홈페이지 팝업창(또는 인포존)을 통해 설문조사 링크 연결 • 경로: 청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cbcje.go.kr)/참여마당/설문조사 ⇒ 로그인(공공아이핀 또는 모바일 인증) 후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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