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3회 임시회 소집 공고 및 방청 안내 |
|||||
---|---|---|---|---|---|
작성자 | 가덕중 | 등록일 | 15.02.05 | 조회수 | 188 |
첨부파일 |
|
||||
가덕중학교운영위원회 공고 제2015-2호 제103회 가덕중학교 임시회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정기회 임시회요구가 있으므로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제103회 가덕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를 공고합니다. 1. 일 시 : 2015. 02. 13(금) 10:30 2. 장 소 : 본교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안 건 1) 2013,2014, 2015학년도 입학생의 교육과정 편성 심의(안) 1부. 2) 2015학년도 학사일정 심의(안) 1부. 3) 2015학년도 학교 교육 계획 심의(안) 1부. 4) 2015학년도 자유 학기제 운영 심의(안) 1부. 5) 2015학년도 방과후 학교 운영 계획 심의(안) 1부. 6) 2015학년도 기초학력향상반 지도 계획 심의(안) 1부. 7) 2015학년도 배움터지킴이 운영 계획 심의(안) 1부. 8) 2015학년도 운동부 운영 계획 심의(안) 1부. 9) 2015학년도 가덕중학교회계 세입․세출 본예산(안) 1부. 10) 2015학년도 학교급식 운영계획(안) 1부. 11) 2015학년도 가덕중학교 발전기금 운용계획(안) 1부. 12) 2014학년도 가덕중학교 발전기금운용 변경계획(안) 1부. 13) 2014학년도가덕중학교회계 제5회 세입․세출 추가경정 예산(안)1부. 2015년 2월 05일 가덕중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03회 회의록 공개 |
---|---|
다음글 | 제102회 가덕중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의 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