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덕초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덕초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가덕초중 등록일 25.02.04 조회수 11
첨부파일

가덕초중학교 공고 제2025-1

 

가덕초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규정()에 대한 의견 수렴

가덕초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24

가덕초중학교장

1. 개정 이유

❍  ❍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관련 법령 개정 사항을 반영하여 법령에 맞게 개선.보완하고, 가덕초병설유치원이 휴원함에 따라 변경사항을 반영하고자 함.

 

2. 관련 근거

❍「·중등교육법 시행령59(위원의 선출 등)

청주교육지원청 행정과-2492(2024.2.8.)

청주교육지원청 행정과-21705(2024.12.30.)  

 

3. 주요내용

2(위원의 정수) 병설유치원 휴원일 경우 병설유 위원구성 단서조항 신설

4(학부모위원 선출) 항 재난 및 불가피한 사유시 투표 방법 신설

5(교원위원 선출) 항 재난 및 불가피한 사유시 투표 방법 신설

 

4. 의견제출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가덕초중학교

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 제출방법 :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단재로 1448

- 전화 043)298-5483, 팩스 043)298-5486, 전자우편 ms040610@korea.kr

. 제출기한 : 2025. 2. 11.()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덕초중학교 홈페이지(학교운영위원회 게시판) 참고

 

붙임 1. 가덕초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규정() 1

     2. ·구문대조표 1

     3. 의견 제출양식 1.

이전글 제18회 가덕초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개최 안내
다음글 제17회 가덕초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