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제2018-2호) 2018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02.05 | 조회수 | 136 | ||||||||
첨부파일 |
|
||||||||||||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하여 운영되는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 2. 5. 가덕초등학교장
가. 신 분 : 자원봉사자 나. 기 간 : 2018. 3. 1. ~ 2019. 2. 28. (기간 내 학교 실정에 맞게 190일) 다. 봉사시간 : 1일 8시간 이내 (08:00~16:00, 학교의 장과 상호 협의하여 정함) 라. 실 비 : 1일당 35,000원 가. 접수기간 : 2018. 2. 5.(월) ∼ 2. 9.(금) 14:00 나. 접수방법 : 직접 방문(교무실) 또는 우편 접수(9일 14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1차 심사 :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8. 2. 9.(금) 16:00 개별통보 라. 2차 심사 : 면접시험 : 2018. 2. 12.(월) 13:00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지원자가 1인이면 면접 생략 마. 최종합격자 발표 : 2018. 2. 13.(화) 14:00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가. 서류접수시 1) 학생보호인력 자원봉사 신청서 1부 (서식 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 2) 3)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증빙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마스킹 처리)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 2)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서식 3) 3)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서식 4) 4)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서식 5) 5) 주민등록등본 가.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신청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접수결과 지원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임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덕초등학교 교무실(☎298-54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이전글 | 2018년도 제1회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행계획 |
---|---|
다음글 | (공고-제2018-1호) 2018학년도 방과후학교 위탁강사 최종합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