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민원부서

민원(제증명) 발급 절차

방문
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학적부 등)를 대조확인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NEIS)등을 통해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해드립니다.
☞ 대상민원 : 졸업증명서, 생활기록부사본, 재학증명서, 제적증명서 등
팩스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시ㆍ도교육청 민원실 및 국ㆍ공ㆍ사립 초ㆍ중ㆍ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FAX)로 민원을 신청하고 3시간이내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
☞ 처리절차
인터넷 민원(Home-Edu 민원서비스)
가정에서 인터넷을 통해 교육관련 민원서류를 직접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공인인증서를 통해 신분확인)
☞ 처리절차

▶ 교육관련 제증명 발급방법 및 유의사항은 민원게시판에 탑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