Ⅲ. 시정 및 보상조치
  • ○ 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 * 사실 확인을 거쳐 1일 이내에 처리하여 드리고, 관련 교직원이 정중하게 사과 드림은 물론 도서상품권(5,000원 상당)으로 보상하겠습니다.
  • ○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한 경우
  • * 해당 교직원을 주의?교육시키고, 관련 교직원으로 하여금 정중하게 사과 드림은 물론 도서상품권(5,000원 상당)으로 보상하겠습니다.
  • ○ 민원 접수 후 7일 이내에 중간 연락이 없거나 무성의하게 처리하여 불만을 제기한 경우
  • * 조사하여 그 결과를 1일 이내에 알려드리고,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과와 함께 도서상품권(5,000원 상당)으로 보상하겠습니다.
  • ○ 민원을 법정 처리기한 내 처리하지 못한 경우
  • * 사실 확인 후 3시간 이내에 지연 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고객에게 알려드리고, 관련 교직원이 사과와 함께 도서상품권(5,000원 상당)으로 보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