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processing Mondrian
작성자 김용남 등록일 19.09.24 조회수 84

int x= 540;
int y= 541;

// 라인 위치정보
float x1= 0.23;
float x2= 0.907;
float x3= 0.894;
float x4= 0.996;
float y1= 0.324;
float y2= 0.732;
float y3= 0.748;
float y4= 0.871;

background(226, 229, 222);
size(x, y);
noStroke();
fill(199, 4, 18);
rect(x*0.244, y*0, x*0.756, y*0.725);
// 빨간색
 
fill(6, 70, 142);
rect(x*0, y*0.747, x*0.219, y*0.253);
//파란색

fill(237, 216, 89);
rect(x*0.924, y*0.874, x*0.076, y*0.126);
// 노란색

fill(255);
rect(x*0.92, y*0.749, x*0.078, y*0.1);
//흰색

stroke(0);
strokeCap(SQUARE);
 
strokeWeight(16);
line(width*x1, height*0, width*x1, height*1);
 
strokeWeight(35);
line(width*0, height*y1, width*x1, height*y1);
 
strokeWeight(16);
line(width*0, height*y2, width, height*y2);
 
strokeWeight(17);
line(width*x2, height*y3, width*x2, height);
 
strokeWeight(25);
line(width*x3, height*y4, width*x4, height*y4);
 

이전글 processing snowman
다음글 processing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