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창체 자율 동아리 조직을 위한 계획서 양식 |
|||||
---|---|---|---|---|---|
작성자 | 박가영 | 등록일 | 22.03.07 | 조회수 | 560 |
첨부파일 |
|
||||
동아리 조직을 위해 창체동아리(수요일5,6교시)와 자율동아리에 대한 계획서 작성과 홍보물 제작에 대해 미리 안내합니다. 대상: 1) 2,3학년 학생들 중에서 작년도에 활동했던 창체동아리와 자율동아리를 계속 이어서 하고 싶은 학생 2) 자율동아리를 창체동아리로 전환하여 활동하고 싶은 학생들 3) 새로운 동아리를 만들고 싶은 학생들 은 첨부된 계획서 파일을 다운받아 그 내용을 미리 작성해서 박가영 선생님에게 메일로 보내주기 바랍니다. 또한, 원격 기간 중 홍보물도 제작하기 바랍니다. (*신청했다고 해서 다 개설되는 것은 아닙니다.) * 계획서 작성 시 주의사항 1) 지도 교사 확인 후 서명은 대면 수업이 시작되는 14일부터 할 예정입니다. (학생들이 직접 지도교사를 섭외하시길 바랍니다.) 2) 세부 운영계획은 최소한 월별로는 작성해 주어야 합니다. (1학기 3월~8월. 2학기 9월~12월) 3) 동아리 활동으로 자율탐구활동을 진행한다면 계획서에 반드시 개괄적인 내용이 적혀야 합니다. * 홍보물 제작 시 주의사항 1) 여러분들이 원하는 어떤 형식이든 상관없습니다. 다만, 다른 학생들이 동아리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을 포함하여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만들어야 겠죠? 2) 홍보물은 14일부터 학교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14일 이전까지 홍보물 제작하기 바랍니다. * 3월10일 목요일 16시까지 3학년 교무실 박가영 선생님한테 메일로 제출하기 바랍니다. 메일 : a07278@naver.com 기한 꼭 지켜주세요!! 이 과정이 잘 마무리가 되어야! 선생님들도 새로운 동아리를 구성하고 동아리 조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이후 일정에 대한 안내사항 대면등교 한 날인 14일, 여러분들이 작성한 계획서를 뽑아서 직접 지도교사를 섭외하여 서명받은 후, 계획서를 다시 제출 해주기 바랍니다. (3학년 교무실 박가영 선생님한테) 14~18일 동안은 홍보물을 부착하여 동아리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
이전글 | 2022. 동아리 한마당 부스 운영 계획서 양식 |
---|---|
다음글 | 2021. 창체, 자율동아리 조직을 위한 활동 계획서 양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