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동아리 조직에 대한 추가 안내(3학년 안내 포함) |
|||||
---|---|---|---|---|---|
작성자 | 이상수 | 등록일 | 20.03.25 | 조회수 | 259 |
아래 17번 게시물에 대한 추가 안내입니다.
2,3학년 학생들은 담임선생님들을 통해 전달받았겠지만, 기존의 창체동아리나 자율동아리를 계속 이어가고 싶은 학생들은 계획서를 작성하라고 했죠? 게시판 17번 글에 양식이 있습니다. 계획서를 작성하시어 3.31.(화)까지 bmoon1754@naver.com (올해 동아리 담당 선생님 이메일)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동아리를 새로 만들고 싶은 학생들도 역시 계획서를 작성하시어 같은 날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동아리를 신청했다고 해서 다 개설되는 것은 아닙니다. 심사를 거쳐야 하고 지도 교사도 정해져야 개설될 수 있습니다. (지도교사는 개학 후 선생님들과 협의하여 정하시기 바랍니다~ '활동 장소'는 교실, 특별실(가령, 과학실, 음악실 등) 정도로만 적어주세요.)
<3학년의 경우> 3학년은 진로와 관련된 별도의 동아리로 많이 운영을 합니다만, 1,2학년 때 하던 동아리를 계속 이어서 하고 싶다면 개학 후, 그 동아리의 지도 선생님께 가입 허락을 받아야 하며, 매번 1,2학년과 함께 활동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1,2학년 때 같이 하던 친구들끼리 모여서 자율동아리로 조직하여 활동하는 선배들도 꽤 있었습니다. 올해 3학년까지는 생활기록부에 자율동아리 활동 내역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3학년은 창체 동아리 계획서를 낼 필요는 없고요, 자율동아리만 제출하면 됩니다!!
3월 31일까지입니다. 기한 꼭 지켜주세요~ (신입생 선발에 대해서는 동아리 회장들을 통해 개학 후 공지하겠습니다.)
(3월 31일까지의 동아리 계획서 명단에 가입하지 못한 학생들은 개학 후 다시 안내를 할 것입니다. 선생님들께서 조직하는 동아리도 있고요. 그러니, 나만 가입 못하면 어쩌나 하는 생각은 안 하셔도 됩니다.)
|
이전글 | (2,3학년 주목!) 동아리 질의응답 내용 |
---|---|
다음글 | 2020. 동아리 활동 계획서 양식(창체, 자율동아리 모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