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체험학습] 여의도 KBS에 나타난 허브
좋아요:0
작성자 임연경 등록일 16.08.24 조회수 134
첨부파일

여의도 KBS에 나타난 허브
음성고 토요동아리 허브, KBS 불후의 명곡 방청..

20428 임연경

  지난 2016년 8월 8일, 방학이 끝나갈 무렵인 동아리 학생들을 위해 개학 전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으셨던 음성고등학교 신문동아리 허브 담당 선생님이신 한서희 선생님께서 직접 방청 신청을 해주셔 KBS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녹화 현장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왔다. 보충 수업으로 학교에서 아쉬운 여름방학을 마무리 하고 있던 허브 학생들은 학교를 벗어나, 연예인을 볼 생각에 들뜬 마음으로 서울로 향했다.
 이 날 불후의 명곡은 SISTAR 효린, EXID 솔지, 이영현, 양파, 손승연, 임정희, 김나영 이렇게 총 7명의 여성 보컬리스트들을 중심으로 ‘2016 불후의 명승부 7인의 디바’ 특집으로 진행되었다. 7명의 여성 보컬리스트들은 각각의 무대로 공연장 안의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으며,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무대를 꾸며냈다. 집에서 텔레비전으로만 보던 가수들을 실제로 본 우리 학교 학생들은 매우 신기해하였고, 함께 가신 선생님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
 현장 체험학습에 참여한 허브 동아리의 박효선 학생은 “동아리원들 모두가 현장에서 직접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신 한서희 선생님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라며 좋은 경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 결과는 현장에서 방청을 한 우리도 궁금하게, 꼭 방송을 볼 수밖에 없이 최종 우승자는 공개되지 않았다.
 학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겼던,  ‘불후의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9 불후의 명승부 7인의 디바’ 특집은 오는 8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1 채널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이전글 [축제] 설봉제를 빛낸 24인의 우정학사 학생들
다음글 [체험학습] 연령대와 상관없이 마음을 울리는 불후의 명곡들-정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