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수학여행] 남들과 다른, 조금 특별하고 귀여운 여행
좋아요:0
작성자 임연경 등록일 16.05.21 조회수 74

남들과 다른, 조금 특별하고 귀여운 여행
개구리와 함께하는 제주도 수학여행!


지난 4월 12일~14일, 2박 3일간 음성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은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그 중 2학년 4반의 한 학생의 특별한 여행이 눈에 띄었다.
2학년 4반의 김주현 학생은 2박 3일의 수학여행 일정 내내 개구리 인형인 ‘커밋’과 함께 여행을 떠났다. 이 학생은 수학여행 일정의 장소마다 커밋을 데리고 다니며 사진으로 남겼다. 현재 이렇게 사진을 찍는 것은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을 비롯한 여러 SNS에서 유행을 타고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SNS 이용자는 여행은 물론, 일상사진에 커밋을 함께 찍어 SNS에 올리는 것이다.
김주현 학생 또한 인스타그램에 ‘성산 일출봉이 뒤로 보인다', '신기해융 그치 커밋!’, ‘정방폭포!!!’ 등 다양한 내용의 글과 함께 성산일출봉, 우주항공박물관, 성산일출봉 등 제주도 수학여행 장소와 커밋을 찍은 사진을 게시하였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에도 ‘커밋과 함께한 제주도...’ 라는 글과 함께 재미있게 여러 장소에서 찍은 커밋을 게시하였다.     

      ▷실제 인스타그램에 게시되어 있는 사진
SNS가 활발히 사용되고 있는 지금 이 시대와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SNS를 잘 활용하여 다른 학생들과는 조금 색다르고 귀여운 방법으로 마지막 수학여행을 즐긴 이 학생처럼 우리 도 한번쯤은 이렇게 특별한 여행을 해보는 건 어떨까?

20428 임연경

이전글 [수학여행] 제주 4.3평화공원 잠시 숙연해지다...
다음글 [수학여행] 2박 3일 마지막으로 떠나는 수학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