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분 학교급식비 및 기숙사운영비 납부 안내 |
||||||||||||||||||||||||||||||||||||||||||||||||||||||
---|---|---|---|---|---|---|---|---|---|---|---|---|---|---|---|---|---|---|---|---|---|---|---|---|---|---|---|---|---|---|---|---|---|---|---|---|---|---|---|---|---|---|---|---|---|---|---|---|---|---|---|---|---|---|
작성자 | 이옥순 | 등록일 | 18.04.18 | 조회수 | 118 | |||||||||||||||||||||||||||||||||||||||||||||||||
안녕하십니까? 2018학년도 5월분 학교급식비 및 기숙사운영비 납부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자동이체(통장이체)일에 처리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학생 : 전교생 중 급식희망학생 및 기숙사생 2. 납부방법 : 스쿨뱅킹계좌에서 이체 처리 3. 납부기한 : 2018년 4월 23일 ~ 4월 30일까지 4. 이 체 일 : 2018년 4월 23일부터 매일 이체합니다. 5. 납부금액 가. 급 식 비 : 중식 4,700원, 조식 및 석식 4,900원, 기숙사생 토요일 조 ․ 중식 5,000원
나. 기숙사운영비 : 70,000원(5월 1일 ~ 31일까지 1개월) 6. 참고사항 가. 미납액이 발생하지 않도록 납부기한을 준수하여 주십시오. 나. 스쿨뱅킹 영수증은 자동이체 통장의 내역으로 대신 하겠습니다. 다. 스쿨뱅킹 미 가입자는 따로 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으며, 빠른 시일 내에 자동이체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현금으로 직접 납부 시 송금 후 입금자와 학생(학년반)을 행정실(☎873-9971)로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
이전글 | 미세먼지 '나쁨'예보 알림(20180419) |
---|---|
다음글 |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관련 조치상황(201804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