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상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어상천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작성자 어상천초 등록일 21.03.09 조회수 50
첨부파일
의견서.hwp (30KB) (다운횟수:18)

어상천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중 일부 개정하려고 합니다.

 

의견 있으신 학부모, 학생, 지역주민, 교직원께서는 2021.3.15까지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처: 어상천초등학교 행정실

-전화: 043) 423-9710 (팩스: 043) 423-2060)

-전자우편: es11111@korea.kr

 

 

 

이전글 제79회 어상천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개최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학교회계 제5-1회 세입세출 추가경정(간주처리)예산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