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 학부모 민원 접수 및 처리 절차 안내
작성자 엄정초 등록일 25.06.17 조회수 17

학생 학부모 민원 접수 및 처리 절차 안내

 

 학교의 여러 교육활동에 대한 학생.학부모님들의 민원 신청과 관련하여 접수 및 처리 절차에 대해 알려드리오니 민원이 필요한 경우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교육활동 민원 접수 방법(아래 방법 중 택1 가능)

   가. 온라인 접수: [학교홈페이지 접속 - 열린마당 - 민원센터] 신청글 등록

   나. 유선 접수: 교무업무- 교감(교무실-852-4500), 행정업무- 행정실장(행정실-852-1518)

  

2. 유의사항

   가. 학교의 교육활동 관련 어떤 내용도 민원 사항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나. 반드시 실명 접수인 경우에만 정상적인 민원으로 접수가 되고 답변을 들을수 있습니다.

      * 작성 예시: "0학년 0000 학생(또는 학생의 학부모)입니다. ~ (민원 내용) ~"

   다. 접수된 모든 민원은 "학교 민원대응팀"에서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라. 답변 기일은 약 일주일 내외 정도 소요됩니다.(다만, 내용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수 있음)

다음글 2025. 충북교육문화 문화 기획과 여름방학 프로그램 우리글 바로 알고 쓰기 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