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고명화 등록일 22.12.09 조회수 209
첨부파일

1.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2.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2.12.02.() 아침 10~ 12.12() 12시까지(11일간)

    

- 우 편: 2022.12.13.() ~ 12. 20.()

 

.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 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    

-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을 안내


(사유) 학교안내자료, 예비소집 안내자료 등 각종 안내자료가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

 

시스템 누락 가능성 등으로 등기우편도 지속 발송

 

- 취학통지 관련 사항을 읍면동 주민센터 및 시..구 고객센터에서 국민들에게 정확하게 안내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시스템 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파일다운로드 방법]

붙임 파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사이트로 접속되며, 비밀번호(교육복지정책과-4784)을 입력 후 다운로드

또는, 충청북도교육청 행정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탑재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활용

 


 

 

이전글 2023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입학식 안내
다음글 2022. 유치원 겨울방학중 방과후과정 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