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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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고명화 | 등록일 | 22.12.09 | 조회수 | 209 |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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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2.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2.12.02.(금) 아침 10시 ~ 12.12(월) 밤 12시까지(11일간) - 우 편: 2022.12.13.(화) ~ 12. 20.(화) 라.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시(www.gov.kr) 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 -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을 안내 ※ (사유) 학교안내자료, 예비소집 안내자료 등 각종 안내자료가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
시스템 누락 가능성 등으로 등기우편도 지속 발송
- 취학통지 관련 사항을 읍면동 주민센터 및 시.군.구 고객센터에서 국민들에게 정확하게 안내
※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시(시스템 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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