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선생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엄정초 등록일 08.07.16 조회수 148
연구시범학교 발표관련 업무 추진 안내자료를 전자문서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보시고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8월 18일까지 알반화자료 제출 있고요
           8월 24일까지 수업안제출 있습니다.(완벽 정리-편집주기 및 안내틀에 맞추어) 
           9월  1일까지 2학기 학급환경 마무리 부탁합니다.
  2학기 환경관련 준비물품 신청은 전자문서의 물품신청란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62주년 광복절 태극기 달기에 관하여
다음글 1학년 여름방학생활 안내 및 과제제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