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3.05 조회수 68
첨부파일

교 훈

(근학, 협동, 정직)

가 정 통 신 문

대성여자중학교

255-4252

2024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

꿈을 꾸고 가꾸며 배움을 열어가는 학교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본교에서는 다음과 같이 2024학년도 대성여자중학교 학부모회를 이끌어갈 회장, 부회장 및 감사를 319() 학부모총회에서 민주적 절차에 의거 직접투표로 선출하고자 합니다. 본교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안내사항>

1. 입후보 등록

. 자격 : 본교 학부모

. 등록기간 : 2024. 3. 11.() 2024. 3. 15.() 16:30분까지 (5일간)

. 제출방법 : 방문제출(본관2층교무센터), FAX제출(252-3098), E-mail 제출(ms0120@korea.kr)

. 제출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등록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후 제출)

.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구분

인원

직무 및 역할

회장

1

학부모회를 대표하고 학부모회의 업무 총괄

부회장

1

회장을 보좌하며 회장이 부득이한 사유로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 직무 수행

감사

1

학부모회의 업무 및 회계 감사

2. 학부모회 임원 선출

. 선출일시 : 2024. 3. 19.() 17

. 선출장소 : 본교 강당(변동시 추후 안내)

. 선출방법 : 직접 투표

. 소견발표 : 투표전 후보 1인당 5분 내외 소견 발표

. 기타 : 입후보자의 수가 임원 정수와 같을 경우 무투표 당선, 입후보자가 없을 경우 학부모

총회의 의결을 통해 선출

2024. 3. 5.

대성여자중학교학부모회 임원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대 성 여 자 중 학 교 장


이전글 신학기 대비 응급환자 발생에 따른 학교 내 응급체계 구축 강화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우유바우처 신청 재안내(무상우유대상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