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행정예고 및 의견수렴 |
|||||
---|---|---|---|---|---|
작성자 | 동량초 | 등록일 | 21.01.20 | 조회수 | 37 |
첨부파일 |
|
||||
동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붙임과 같이 공고하니, 본 행정예고 내용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명: 동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나. 의견제출기간: 2021. 1. 20. ~ 2021. 1. 27.(7일간) 다. 제출방법: 붙임1의 서식에 따라 방문,우편,FAX,전자우편으로 제출
|
이전글 | 제130회 동량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공고 및 방청안내 |
---|---|
다음글 | 제129회 동량초등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및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