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 안내
작성자 동량초 등록일 21.07.02 조회수 58
첨부파일

학교급식이 중단되는 여름방학기간 중 아동의 결식을 방지하기 위해 충주시 2021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신청절차

- 결식우려 대상 아동발생(기준참고)주소지 읍면동 또는 온라인(www.bokjiro.go.kr) 신청

* 방문신청이 어려울 시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신청(주소지 읍면동 담당자와 유선 협의 후 진행)

구비서류: 신분증, 결식우려 사유 증빙서류(해당자/전산조회 가능할 시 생략)

 


아동급식지원 신청안내서를 첨부파일로 첨부하오니,

필요하신 가정에서는 주소지 주민센터나 온라인(www.bokjiro.go.kr)으로 직접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2021년 학교급식 수요자 기호도 및 만족사 조사 결과 안내
다음글 2021년 7-8월 학교급식 식단표 및 영양교육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