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실시 |
|||||
---|---|---|---|---|---|
작성자 | 동주초등학교 | 등록일 | 24.01.19 | 조회수 | 11 |
첨부파일 |
|
||||
우리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학생 수 변경에 따른 위원 정수 조정)함에 그 취지와 내용을 학생, 학부모, 교직원,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에게 안내하고 의견수렴하고자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을 공고합니다.
1. 공고기간: 2024. 1. 19.(금) ~ 2024. 1. 26.(금) 2. 의견제출기간: 2024. 1. 22.(월) ~ 2024. 1. 26.(금) 3.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043-292-3019), 이메일(es01481@korea.kr) 또는 방문접수
붙임 1.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 전문 1부. 3.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 신.구조문 대비표 1부. 4. 의견서 1부. 끝.
|
이전글 | 제122회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다음글 | 제12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