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실시
작성자 동주초등학교 등록일 24.01.19 조회수 11
첨부파일
04-의견서.hwp (34KB) (다운횟수:10)

우리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학생 수 변경에 따른 위원 정수 조정)함에 그 취지와 내용을 학생, 학부모, 교직원,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에게 안내하고 의견수렴하고자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을 공고합니다. 

 

1. 공고기간: 2024. 1. 19.(금) ~ 2024. 1. 26.(금)

2. 의견제출기간: ​2024. 1. 22.(월) ~ 2024. 1. 26.(금)

3.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043-292-3019), 이메일(es01481@korea.kr) 또는 방문접수

 

붙임 1.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 전문 1부.

       3.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 신.구조문 대비표 1부.

       4. 의견서 1부.  끝.

 

이전글 제122회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제12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