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2회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소집공고 |
|||||
---|---|---|---|---|---|
작성자 | 동주초등학교 | 등록일 | 17.02.08 | 조회수 | 69 |
첨부파일 |
|
||||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공고 제2017 –1호 제82회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ㆍ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에 의거 제8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됨을 공고합니다. 1. 일 시 : 2017년 2월 16일(목) 15:30 2. 장 소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참석대상 : 학교운영위원 4. 회의내용 가. 심의안건 제1호 2017학년도 학사일정(안) 제2호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및 강사∙교재∙재료 선정(안) 제3호 2017학년도 돌봄교실 운영계획 및 강사위탁(안) 제4호 2017학년도 제16회 졸업앨범 제작계획(안) 제5호 2017학년도 영어회화 전문강사 재계약(안) 제6호 2017학년도 학교안전계획 시행계획(안) 제7호 2017학년도 학교급식운영 계획(안) 제8회 2016학년도 동주초등학교 발전기금 운영계획 변경(안) 제9회 2017학년도 동주초등학교 발전기금 운영계획(안) 제10호 2016학년도 동주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제5회 추가경정예산(안) 제11호 2017학년도 동주초등학교 세입세출예산(안) 나. 기타사항 협의 5. 안내 가. 학부모, 교직원, 지역 인사분들께서도 방청할 수 있습니다. 나. 학교 홈페이지(http://www.dong-ju.es.kr)에도 공고문을 게재할 예정 이며 학교운영위원회 관련 규정 및 안내사항이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랍 니다. 2017. 2. 8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82회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심의결과 안내 및 회의록 공개 |
---|---|
다음글 | 제81회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심의결과 안내 및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