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5회 청풍기 전국 유도대회 소식
작성자 *** 등록일 24.07.19 조회수 43
첨부파일

제15회 청풍기 전국 유도대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남초부 금메달(이태경)

여초부 단체전(이채안, 조서연, 정아름, 이다인)


청주 동주초 이태경, 제15회 청풍기 전국 유도대회 '우승

https://www.inews365.com/mobile/article.html?no=818634 

 

[충북일보] 청주 동주초등학교 유도부가 '제15회 청풍기 전국유도대회'에서 정상에 올랐다.

13일 동주초등학교에 따르면 이태경(6학년) 학생은 남초부 -32kg급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태경 학생은 예선전부터 치열한 경기를 펼치며 한 계단씩 올라 결승에서 만난 남규빈(탑동초)선수와 연장전 끝 안다리에 이은 허벅다리걸기 한판승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태경 선수는 "다음 대회는 체급을 올려 -36kg에서도 금메달을 목에 걸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여초부 -36kg급에 출전한 이채안(6학년) 학생은 예선전에서 안다리후리기와 허리후리기로 시원한 한판승을 거두며 8강에 진출해 정아윤(김해활천초)를 업어치기되치기로 절반을 얻으며 동메달을 차지했다.

이채안 선수는 지난 제53회전국소년체전 3위에 이어 이번 제15회 청풍기 전국 유도대회에서도 동메달을 획득하며 충북 여자 유도의 차세대 기대주로 성장하고 있다.

이채안, 조서연, 정아름, 이다인 학생은 여초부 단체전 첫 준우승을 차지했다.

/ 김금란기자 

이전글 제40회 교보컵 꿈나무 유도대회 소식
다음글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수상 소식(유도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