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 동주초 전교 학생회 선거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4.12.06 조회수 96
첨부파일

2025. 동주초 전교 학생회 선거 공고

20241219일에 실시하는 2025학년도 동주초 전교 학생회 선거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126

동주초등학교 학생회 선거관리위원회

1. 선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후보자 등록

1211() 12시까지

(등록 전 기존 등록 후보자와 추천인 중복 여부 확인. 추천인 중복이 발생할 경우에 한해서 마감일 220분까지 수정 및 제출)

제출:동주관 2층 체육실

(담당교사에게 직접 제출 및 등록)

후보자 기호 추첨

1211() 230~

학생자치실

홍보포스터 제출

1213() 1시까지

(크기: 4절지 규격, 11개 제한)

제출:동주관 2층 체육실

(담당교사에게 제출)

홍보포스터 부착

1213() 130~

중앙현관 계단 (예정)

선거운동 기간

1216() ~ 1218()

교내

합동 소견발표회

1219() 1교시

시청각실

투표

1219() 2교시~4교시

다목적실

개표

1219() 220~

학생자치실

당선증 수여식

1223()

시청각실

2. 후보자 등록 시 제출 서류

1) 후보자 등록 신청서 1

2) 추천서 1

3) 선거공약 설명자료(A4 1~2쪽 손 글씨로 예쁘게 작성하여 제출)

3. 입후보 자격

등록일 현재 회장은 5학년, 부회장은 5학년 및 4학년에 재학 중인 어린이로 자신이 소속된 학년의 15명 이상의 추천을 받은 학생 (한 명의 추천인이 여러 명의 후보자를 추천하는 중복 추천 금지)

4. 주의사항

등교, 점심 시간 등을 활용하여 선거 운동을 하고 수업에 방해를 주지 않도록 한다.

홍보 포스터 및 선거 용품은 후보자와 선거운동원이 직접 만든 것을 원칙으로 한다.

부정선거(금품, 음식물 제공)가 사실 여부 확인 후 적발 시에 당선 무효가 될 수 있다.

선거 관련 이의는 학생이 직접 선거관리위원회에 제기하며 이후의 과정은 선거관리위원회에 일임한다.

합동 소견 발표는 개인당 2분 이내로 실시하며, 선거 응원 및 지원 물품 등은 지니지 않은 채 발표한다.


이전글 2025학년도 전교 학생회 임원 선거 후보자 등록 공고
다음글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