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동주초 전교 학생회 선거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2.06 | 조회수 | 132 | ||||||||||||||||||||||||||||||
첨부파일 |
|
||||||||||||||||||||||||||||||||||
2025. 동주초 전교 학생회 선거 공고 2024년 12월 19일에 실시하는 2025학년도 동주초 전교 학생회 선거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6일 동주초등학교 학생회 선거관리위원회 1. 선거 일정
2. 후보자 등록 시 제출 서류 1) 후보자 등록 신청서 1부 2) 추천서 1부 3) 선거공약 설명자료(A4 1쪽~2쪽 손 글씨로 예쁘게 작성하여 제출) 3. 입후보 자격 등록일 현재 회장은 5학년, 부회장은 5학년 및 4학년에 재학 중인 어린이로 자신이 소속된 학년의 15명 이상의 추천을 받은 학생 (한 명의 추천인이 여러 명의 후보자를 추천하는 중복 추천 금지) 4. 주의사항 ⦁등교, 점심 시간 등을 활용하여 선거 운동을 하고 수업에 방해를 주지 않도록 한다. ⦁홍보 포스터 및 선거 용품은 후보자와 선거운동원이 직접 만든 것을 원칙으로 한다. ⦁부정선거(금품, 음식물 제공)가 사실 여부 확인 후 적발 시에 당선 무효가 될 수 있다. ⦁선거 관련 이의는 학생이 직접 선거관리위원회에 제기하며 이후의 과정은 선거관리위원회에 일임한다. ⦁합동 소견 발표는 개인당 2분 이내로 실시하며, 선거 응원 및 지원 물품 등은 지니지 않은 채 발표한다. |
이전글 | 2025학년도 전교 학생회 임원 선거 후보자 등록 공고 |
---|---|
다음글 |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