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정을 위한 의견 수렴 |
|||||
---|---|---|---|---|---|
작성자 | 최영미 | 등록일 | 24.03.08 | 조회수 | 112 |
첨부파일 |
|
||||
학부모회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동주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학부모를 대상으로 의견수렴을 하고자 합니다.
1. 내 용: 동주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정(안) 2. 대 상: 동주초등학교 학부모 3. 기 간: 2024년 3월 11일(월) ~2024년 3월13일(수) 13:00까지 4. 방 법: 학교종이앱 및 학교 홈페이지 게시 내용 확인 후 의견 있을 시 의견 제출서를 작성하여 교무실에 제출.
해당 조항의 개정을 바라는 의견이 10%가 넘을 시, 정기총회에서 의결함.
파일1. 2024학년도 학부모회 운영규정(안) 2. 의견제출서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
---|---|
다음글 | 제12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교원위원 선출일정 확정 및 공고(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