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1.19 조회수 79
첨부파일
04-의견서.hwp (34KB) (다운횟수:14)

우리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학생 수 변경에 따른 위원 정수 조정)함에 그 취지와 내용을 학생, 학부모, 교직원,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에게 안내하고 의견수렴하고자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을 공고합니다. 

 

1. 공고기간: 2024. 1. 19.(금) ~ 2024. 1. 26.(금)

2. 의견제출기간: ​2024. 1. 22.(월) ~ 2024. 1. 26.(금)

3.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043-292-3019), 이메일(es01481@korea.kr) 또는 방문접수

 

붙임 1.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 전문 1부.

       3.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안) 신.구조문 대비표 1부.

       4. 의견서 1부.  끝.

 

이전글 2024학년도 돌봄 교실 반 편성 명단
다음글 2023학년도 제 22회 졸업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