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 초단시간근로자 모집 공고 |
|||||||||||||
---|---|---|---|---|---|---|---|---|---|---|---|---|---|
작성자 | 정현아 | 등록일 | 23.02.17 | 조회수 | 576 |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주 15시간 미만 초단시간근로자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내용
2. 계약조건 가. 신 분: 주 15시간 미만 단시간근로자 (월 60시간 미만 근로) 나. 기 간: 2023. 3. 1. ~ 6. 30. (※ 학생 등교일만 근무, 방학 기간 제외) 다. 근무시간: 1일 2시간 라. 임 금: 시급 15,000원 3. 모집일정 및 심사방법 가. 서류접수 1) 기 간: 2023. 2. 17. (금) ~ 2023. 2. 22. (수) 12:00까지 제출 2) 제 출 장 소: 동주초등학교 교무실 방문 제출 (※ 우편 및 온라인 제출 불가) 나. 면접: 필요에 따라 실시 예정 ※ 개별통지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3. 2. 24. (금) ※ 개별통지 ※ 서류접수 및 면접 진행 상황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가. 서류접수 시 1) 응시원서 1부 (붙임1) 2) 이력서 1부 (붙임2) 3) 자기소개서 1부 (붙임3)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주민등록표 초본 1부 (전체 이력기재) 2) 채용신체검사서 1부 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붙임4) 5. 기타 가.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신청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신체검사의 합격 기준(감염병의 보균 등)에 미달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주초등학교 교무실(☎292-30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동주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공포 |
---|---|
다음글 | 2023년도 신입생 반 편성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