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등하교 안심서비스 신청 안내
작성자 정미선 등록일 18.03.27 조회수 69
첨부파일

“2018년형 등하교안심서비스

1) 등하교 정보 알림 자녀가 교문 통과 시 등,하교 정보를 학부모에게 문자로 알림

 2) 긴급호출 : 위급상황 시 긴급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보호자에게 호출 및 위치정보 문자송신(보호자 최대 4명 설정)

3) 위치정보 조회 앱으로 자녀의 위치정보 조회 가능(GPS, WI-FI, 기지국 기능 적용)

4) 안심지역 설정 앱으로 안심지역(학교주변학원부근)을 설정하면 자녀가 안심지역 진입이탈 시 자동으로 문자수신

5) 위급시 SOS경보음 발생 


(유료-월5,500원) 등학교안심서비스를 희망하실 경우 신청서를 작성하시여 자녀 편에 학교로 3월 30()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토요 가덕하랑주리예술학교> 1기생 모집 안내
다음글 미세먼지대응요령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