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봉사활동운영 계획 안내
작성자 진성희 등록일 18.03.14 조회수 861
첨부파일

   2018학년도 봉사활동운영 계획을 붙임화일로 첨부하였으니 봉사활동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첨부화일의 계획을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털시스템을 이용하지 않고 개인적인 봉사활동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붙임화일 맨 뒤 계획서 양식에 맞추어 계획서를 제출하신 후 사전승인을 받고 봉사활동을 실시한 후 봉사활동 확인서와 보고서를 담임선생님께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봉사활동 인정 주요내용>

 

 1. 학교에서 주관하여 실시한 봉사활동: 학교장 승인을 받은 계획서로 대신할 수 있다.

 2. 개인계획에 의한 봉사활동

) 포털시스템(1365, DOVOL, VMS)을 이용하는 경우

학생은 봉사활동 계획서 및 확인서를 학교에 제출할 필요가 없으나, 실시 전 사전 상담 필요

 

[학생]

[학생]

[학교]

[학교]

포털시스템에서 봉사활동 검색 후 신청

봉사활동 실행 후 포털시스템에서 확인서 나이스로 전송

나이스에서 포털시스템에서 전송된 실적 자료 확인후 승인

학교생활

기록부 기재

) 포털시스템(1365, DOVOL, VMS)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

사전 봉사활동 계획서를 제출하고 학교장이 추천(허가)한 경우에만 봉사활동 실적으로 인정

봉사활동 확인서는 기관장이나 단체장의 직인으로 발급한다.

[학생]

[학교]

[학생]

[학교]

[학교]

봉사활동

계획서 제출

(담임, 담당교사의 지도 및 상담 등)

봉사활동

계획 승인

계획에

따른 실행 후 확인서 제출

봉사활동 확인서 평가

학교생활

기록부 기재

      

 

이전글 2018학년도 한국교원대학교 글로벌브릿지 인재교육 대상자 선발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충북예술고등학교 예술 영재교육 대상자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