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돌봄교실 신청 및 서류 안내
작성자 최** 등록일 17.02.06 조회수 412

2017학년도 돌봄교실 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본교 교육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봄이 시작되는 설레는 마음을 안고 동주초 돌봄교실 신청 및 서류 제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초등돌봄교실 관련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 사항을 잘 참고 하셔서 나이스 신청 및 관련 서류를 210일까지 돌봄교실 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2월부터 재학생 및 신입생의 학부모가 나이스(NEIS) 대국민 서비스를 통해 돌봄교실 정보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2017년도 범정부 수요조사에서 돌봄교실 이용을 희망한 아동은 돌봄교실 신청을 한 것으로 나이스에 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되며 돌봄교실 입급 서류를 제출하면 서류 심사 후 입급됩니다.

------------------------------------------------------------

동주초 돌봄교실은 현재 3개 운영되고 있으며, 60명 내외의 학생이 이용 가능합니다.

나이스(www.neis.go.kr) 신청 기간 : 2017. 02. 06.() ~ 02. 10.()

돌봄교실 이용 대상자: (1~2학년) 맞벌이가정교육비지원한부모가정 등의 돌봄이 필요한 학생 수요자가 많을 시에는 우선순위에 의해 입급 확정됨(맞벌이 가정, 교육비 지원가정, 한부모가정 순으로 서류 심사 후 입급됨. 서류제출기한을 넘기 게 되면 대기자로 처리됨.)

서류 제출 기간 : 2017. 2. 6() 2017. 2. 10()

서류 제출 장소 : 재학생 - 돌봄교실 선생님, 신입생 돌봄교실 1

제출 서류 : 부모님 모두 필수, 선택 각 1부씩 제출

- 필수: 재직증명서 또는 근로 계약서 1

- 선택: 의료보험 납입 증명서, 건강보험 득실 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원천징수영수증 등 1

- 귀가 동의서, 응급처치 동의서(신입생은 서류 제출할 때 작성해주세요)

입급 아동은 개별 문자 통지

이용 시 준수사항 -결석이나 조퇴시 미리 연락해 주시고, 무단결석 3회 이상이면 퇴실 조치됨으 로 이용 및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돌봄교실 이용 시간이 짧은 아동은 도서실 등 이용을 권장함.

이전글 2016학년도 제15회 동주초등학교 졸업식 안내
다음글 2017학년도 어린이 회장단 선거 공고